샵마인 | 쇼핑몰 통합관리 | 2500+ 업체사용 | 20개 쇼핑몰 어드민 지원 | 합리적 요금 | 주문수 무제한 | 계정 무제한 | 실시간 쇼핑몰 연동 | 주문수집 | 송장전송

2500개 이상 업체 사용중, 검증된 솔루션
20개 쇼핑몰 어드민 지원, 월2만2천원 합리적 가격.

 설치프로그램 다운로드
 데모 동영상  설치 동영상  소개 동영상
샵마인 이란?

소개

여러 쇼핑몰을 통합, 하나의 쇼핑몰처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주문관리, 클레임관리, 긴급/문의관리, CS메모관리, 공지사항관리로, 편리한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한 눈에 전체 쇼핑몰의 주문현황과 클레임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 쇼핑몰의 공지사항도 한눈에 파악 할 수 있습니다.

주문관리

신규주문, 발송대기, 배송중, 배송완료, 구매확정 주문을 조회 할수 있습니다. 신규주문 확인, 엑셀양식 다운로드, 송장번호 전송, 바꾸기 기능도 편리합니다.

긴급/문의 관리

쇼핑몰에서 날라오는 긴급알리미와 고객들의 상품문의 주문문의등을 한 곳에서 확인하고 답변할 수 있습니다.

CS메모

전화상담 내용, 주문 특이사항등을 저장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샵마인 서비스 일수
4313+
누적 회원 가입
2500+
실사용 업체수

샵마인 데모 동영상

샵마인을 왜 사용해야 하나요?

필요성

온라인 판매자는 더 많은 매출을 올리기 위해 더 많은 판매 채널을 확보하고자 합니다.
때문에 보통은, 판매하는 쇼핑몰의 수가 하나로 시작해, 점점 그 수가 늘어나게 됩니다.
판매하는 쇼핑몰의 수가 늘어날 수록, 업무량은 빠르게 증가합니다.
솔루션 도입전,

주문 취합, 클레임처리 시 쇼핑몰 수만큼 반복작업 발생.

쇼핑몰을 통합하여 하나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 있다면, 쇼핑몰 숫자가 늘어나도 단일 쇼핑몰처럼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쇼핑몰 수가 늘어 나도 업무를 효율 적으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도입후,
운영 쇼핑몰 수가 많아도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쇼핑몰 주문서를 하나의 표준 양식으로 통합해 주므로 효율적이고 편리합니다.
1. 여러 쇼핑몰을 하나로 통합 관리
2. 반복업무 감소, 업무효율 상승
동일한 인력과 비용으로 더 많은 쇼핑몰, 상품, 주문, 클레임이 처리가능
샵마인은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입니다.

요금표

샵마인 무료버전

0원
일부 기능이 제한 됩니다.
  • 문의게시판, 이메일 기술 지원
  • 주요 기능 제한
  • 전화 기술 지원 불가

샵마인 유료버전

22,000원
기능 제한이 없습니다.
  • 문의게시판, 이메일 기술 지원
  • 기능 제한 없음
  • 전화 기술 지원

데모 동영상 및 설치 동영상을 통해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샵마인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 사항

시스템요구사항

닷넷프레임워크 4.6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8130

프로세스 / 메모리

1GHz 이상 프로세서 / 500MB 이상 RAM

디스플레이

1024 x 768 이상 해상도

연결

인터넷 액세스

운영 체제

윈도우 7, 윈도우 8, 윈도우 10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 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010-3554-8482 상담전화(유료회원 전용)

평일 10:00 ~ 18:00 / 점심 13:00 ~ 14:00

Copyright 2021 All rights reserved by ShopMine.
Email: shop_mine@naver.com
Web service version: 21.9.16.6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