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마인 | 쇼핑몰 통합관리 | 10000+ 업체사용 | 배송대행지연동 | 합리적 요금 | 주문수 무제한 | 계정 무제한 | 실시간 쇼핑몰 연동 | 주문수집 | 송장전송 | CS메모 | 정산예정금액 수집

10000개 이상 업체 사용중, 검증된 솔루션
월2만2천원 합리적 가격.

 설치프로그램 다운로드
 데모 동영상  설치 동영상  소개 동영상
샵마인 이란?

소개

여러 쇼핑몰을 통합, 하나의 쇼핑몰처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주문관리, 클레임관리, 긴급/문의관리, CS메모관리, 공지사항관리로, 편리한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한 눈에 전체 쇼핑몰의 주문현황과 클레임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 쇼핑몰의 공지사항도 한눈에 파악 할 수 있습니다.

주문관리

신규주문, 발송대기, 배송중, 배송완료, 구매확정 주문을 조회 할수 있습니다. 신규주문 확인, 엑셀양식 다운로드, 송장번호 전송, 바꾸기 기능도 편리합니다.

긴급/문의 관리

쇼핑몰에서 날라오는 긴급알리미와 고객들의 상품문의 주문문의등을 한 곳에서 확인하고 답변할 수 있습니다.

CS메모

전화상담 내용, 주문 특이사항등을 저장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샵마인 서비스 일수
11600+
누적 회원 가입
10000+
실사용 업체수

샵마인 데모 동영상

샵마인을 왜 사용해야 하나요?

필요성

온라인 판매자는 더 많은 매출을 올리기 위해 더 많은 판매 채널을 확보하고자 합니다.
때문에 보통은, 판매하는 쇼핑몰의 수가 하나로 시작해, 점점 그 수가 늘어나게 됩니다.
판매하는 쇼핑몰의 수가 늘어날 수록, 업무량은 빠르게 증가합니다.
솔루션 도입전,

주문 취합, 클레임처리 시 쇼핑몰 수만큼 반복작업 발생.

쇼핑몰을 통합하여 하나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 있다면, 쇼핑몰 숫자가 늘어나도 단일 쇼핑몰처럼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쇼핑몰 수가 늘어 나도 업무를 효율 적으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도입후,
운영 쇼핑몰 수가 많아도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쇼핑몰 주문서를 하나의 표준 양식으로 통합해 주므로 효율적이고 편리합니다.
1. 여러 쇼핑몰을 하나로 통합 관리
2. 반복업무 감소, 업무효율 상승
동일한 인력과 비용으로 더 많은 쇼핑몰, 상품, 주문, 클레임이 처리가능
샵마인은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입니다.

요금표

샵마인 무료버전

0원
일부 기능이 제한 됩니다.
  • 문의게시판, 이메일 기술 지원
  • 주요 기능 제한
  • 전화 기술 지원 불가

샵마인 유료버전

22,000원
기능 제한이 없습니다.
  • 문의게시판, 이메일 기술 지원
  • 기능 제한 없음
  • 전화 기술 지원

데모 동영상 및 설치 동영상을 통해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샵마인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 사항

시스템요구사항

닷넷프레임워크 4.6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8130

프로세스 / 메모리

1GHz 이상 프로세서 / 500MB 이상 RAM

디스플레이

1024 x 768 이상 해상도

연결

인터넷 액세스

운영 체제

윈도우 7, 윈도우 8, 윈도우 10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 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상담전화 (유료회원 전용)

070-4296-3331

070-4296-3332

070-4914-5944

070-4914-5943

평일 10:00 ~ 18:00 / 점심 13:00 ~ 14:00

Copyright 2024 All rights reserved by ShopMine.
Email: shop_mine@naver.com
Web service version: 24.2.29.903